본문 바로가기

정보의 나날들./맥북의 나날들.

컴퓨터에서 아이폰 순정상태 베터리 사이클 확인.




맥북에서는 배터리 사이클이 확인이 가능하던데 아이폰에서도 되지 않을까 검색하다가 발견한것입니다 ㅎㅎ

과정도 간단.

1. 다운 2. 설치 3. 확인.(.....)


1. 일단 자신의 컴퓨터 OS에 맞는 버젼을 다운 받으세요.


맥용.

iBackupBot-Setup.dmg

iBackupBot for Windows
(Platforms: Windows 8, Windows 7 (32/64-bit), Vista (32/64-bit), XP, 8)


윈도우용.

ibackupbot_setup.exe

(Platforms: Mac OS X 10.5/10.6/10.7/10.8)


출처.


다운받으신후에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2. 설치 후에는 



좌측하단의 동그라미 부분을 눌러주세요.(근데 저는 아이폰5인데 3GS라고 뜨내요(....))


3.


그러면 위와 같은 장면이 나오는데 역시 붉은 색 동글뱅이를 클릭.


4.


짜잔! 확인 완료 되었지요 ㅎㅎㅎㅎ



탈옥하신 분들은 뭐 다르게 하는 방법도 있을법한데..

저는 순정을 쓰고 있어서 찾다가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