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거의 나날들/공연의 나날들

Paris Match의 내한공연.

 
 
곡은
「I‘m still lost in you (Gomi‘s Radio edit)」
입니다.
원곡은 아니고
「Volume One Plus」라는 앨범 2번CD3번트렉의 곡입니다.
mp3로는 이 곡 하나만 보유중이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내한!
아마 이번이 2번째 내한 공연인듯 하군요
2006년 11월 24일 멜론악스에서 가 첫공연(올해 스핏츠 공연한곳이군요)
올해는 아무래도 공연의 풍년일듯..
제가 처음으로 「Paris Match」의 노래를 접한게
몇년이더라..
2002년인가 2004년인가 ^^;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여튼 그 때 당시엔 죽어라 락음악만 듣었던 당시라
무척이나 새롭게 다가와서 아직도 듣고 있네요
4월4일이 내한이지만
아직 표를 못사서..(돈이 없..)
고민중입니다..
웬지 저런데 가면 럭셔리해 보이는 커플들만 잔뜩와서
가기도 살짝은 꺼려지네요..